상품후기

뒤로가기
제목

안녕하세요

작성자 JH(ip:)

작성일 2020-11-04

조회 125

평점 1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제품후기 입니다 .. 남들처럼 좋은 소리는 아니고.. 그저 쓴소리 입니다.


얼마전 다이슨 거치대를 배송받았습니다.


기분좋게 상품을 조립하고 설치하고나서 이리저리 뿌듯함에 살펴보던중 제품의 도장면이 벗져긴걸 확인하고


사진첨부해서 구입했던 원래 페이지인 1300k에서  후기까지 적었는데,


사측에서는 아무런대응없이 참 너무 하십니다...


배송/환불 내용란에는 박스나 조립이 된 경우엔 교환 환불도 안된다면서요???  하아.............


주문당시 흰색상에서 검은색상으로 변경했는데 그게 참 정말 후회되네요..,


멀쩡한 흰색 놔두고 검은색 불량품 주문한게 제 탓이죠 뭐.


듣기싫은 소리 하는것도 고객이고. 좋은소리 하는것도 고객입니다.


청소기 거치대 기준. 사실상 소비자 입장에서는 퀄리티와 제품의 제질 등을 떠나서..


결코 저렴한 가격도 아닌데.. 참 너무하다고 생각되네요...


튼튼함과 고퀄리티.. 그리고 최고를 강조하길래 내심 기대하며 기분좋게 주문했는데 정말 실망입니다..


보내주신 불량품 잘 쓸게요...


아울러, 도장면 벗겨진 부분을 녹슬지 않게 방지하는 법이나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품 조립하면서 정말 뿌듯해 했었는데, 도장면이 떨어져 나간것보고 정말 마음 아프더군요..


고객대응도 이런부분에서는 확실시 하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기업의 가치이고 고객만족을 위함 아닐까요,...?


그다지 좋지 않은 불만족 스러운 후기라서 사측에서 해롭다고 판단하신다면 분명 제 글을 삭제 하시겠지만,


귀사의 고객대응 파트에는 꼭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불편함을 나타내는 고객도 고객이며, 좋은말만 하는것도 고객이지만,


불편함을 나타내는 고객은 그부분을 고치고 보완하기 위한 소중한 사람들 이라고요,...


이상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